‘결혼식 로망’ 밝힌 안재현 “괌에서 스몰 웨딩, 찐친만 초대할 것”
페이지 정보
작성자 free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-12-05본문
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꿈꾸는 결혼식에 관해 언급했다.
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‘형수는 케이윌’에는 ‘용두사망으로 끝난 두 남자의 굿 데이트’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.
두 사람은 사진을 찍고 쇼핑, 편집숍 구경 등을 한 이후 안재현의 단골집에서 밥을 먹었다.
안재현이 케이윌에게 결혼관에 관해 묻자 케이윌은 “난 늘 진지했다. 아직도 진지하다”고 말했다.
이어 꿈꾸는 결혼식에 관해 케이윌이 “그런 건 모르겠다”고 하자 안재현이 “그게 제일 중요하다”고 했다.
케이윌이 ‘왜 중요하냐’고 하자 안재현은 자신의 결혼식 로망에 대해 들려줬다.
안재현은 “내가 아는 지인 다 오는 거 말고 찐친(진짜 친한 친구)들 몇 명만 모아놓고 하와이나 괌 이런 데서 하고 싶다”고 했다.
이어 “괌 여행 갔을 때 봤는데 꽃 뿌려주면서 친구들이 막 박수치고 환호하는 게 난 너무 예뻐 보이더라”라고 했다. 그러면서 소수만 모여서 하는 스몰 웨딩을 하고 싶다고 설명했다.
앞서 지난해 12월 안재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해 선보이고 싶은 콘텐츠 중 하나로 결혼정보회사 방문을 꼽기도 했다.
한편 2016년 배우 구혜선과 결혼한 안재현은 2020년 이혼했다.
뉴스24
전현무, 한혜진 형부 만나 “결혼, 체념하지 않았다” 고백
“팀 내 따돌림으로 만성질환 걸려” 고백한 야구선수…서장훈 “때려치워” 조언
“홈트 적극 추천”…47㎏ 김윤지가 공개한 ‘출산 후 16㎏ 감량’ 비법
이영애 “경고 나가야”…신동엽 유튜브에 ‘쓴소리’ 날렸다
유명 男가수 “비행기서 女승무원이 키스해달라고”
‘저속노화’ 정희원의 경고…“노화 거부? 그러다 빨리 죽을 수도”
“수지가 수지맞았네”…9년 전 ‘이것’ 산 뒤 43억 벌었다는데
백종원 맞아? 얼굴이 ‘반쪽’…일본서 수척해진 근황 ‘포착’
18m3osp2
관련링크
- https://cooktip.top 0회 연결
- https://cooktip.top 0회 연결
- 이전글“연예인보다 유명”…1200만명 유튜버 돌연 사라진 이유 25.12.05
- 다음글메벤다졸은 과연 항암효과가 있는가? - 러시아 직구 우라몰 ulAg9.top 25.12.0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


